그리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마치 신용카드의 현금 서비스처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의 한가지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ì‹œ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정보이용료란? 콘텐츠이용료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어떤 점이 핸드폰 소액결제와 차이점이 있는것일까요?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가 안되시거나 한도를 다 쓰신분들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를 통해서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소액결제 한도 정책이 까다로워짐에 따라 통신 요금을 미납한 경우에는 소액결제가 자동으로 차단됨. 즉,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선택.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와 같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정보이용료 현금화 훨씬 더 잘 이루어집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정보이용료의 종류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 기프트 카드 등)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휴대폰 ê²°ì œ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그리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때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마치 신용카드의 현금 서비스처럼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Leave a Reply

Gravatar